PRODUCT SEARCH

검색

고객센터

고객문의 목록
질문 제목 구분
Q A/S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S
A/S 신청 안내

고객님의 구매 정보는 각 매장에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A/S는 구매하신 매장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박람회 혹은 전시회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구매하실때 받으신 명함에 적혀있는 번호로 담당자에게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무상 A/S 신청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
A/S 기간 안내

무상 A/S 기간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하자의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 및 과실로 발생된 A/S는 무상 A/S기간이여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무상 A/S 기간이 끝난 후에는 기사님 방문비와 A/S 비용이 추가됩니다.

Q 식탁이 갈라졌어요 제품
사용하다 보니 식탁이 갈라졌어요

원목가구는 주변 환경에 반응하는 살아있는 소재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원목을 사용했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 따라 수축과 팽창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따라서 갈라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의 하자가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교환 및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Q 인까사 제품은 무슨 나무로 만들어졌나요? 제품
무슨 소재의 나무로 만들어졌는지 궁금합니다.

인까사는 러버우드(고무나무)와 애쉬우드(물푸레나무)로 만들어집니다.

러버우드 가구는 일반 목재와 달리 강도가 높아 흠집이 잘 나지 않고, 똑같은 두께의 목재보다 무게감이 더 느껴집니다.

습기에 강한 수종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뒤틀림이 적으며 얼룩에도 강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쉬우드는 물푸레나무 특유의 결이 선명하고 아름다워 가구를 만드는 고급 원목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단단한 하드우드에 속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무겁습니다.

또한 실내의 습도를 조절하고 곰팡이의 서식을 억제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Q 식탁에 자국이 생겼어요 제품
식탁에 냄비 자국이 생겼어요

수건에 물을 묻힌 뒤 물기를 꼭 짜주신 후 자국이 생긴 곳에 올려주세요.

다리미의 온도를 미열로 하여 수건 위를 살살 다람질 해주세요.

자국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원목식탁에 뜨거운 것을 올려 놓을 때는 받침대나 테이블 매트를 쓰시기를 권장합니다.

Q 의자 길이나 식탁 다리 길이를 조정할 수 있나요? 제품
의자 다리 길이 또는 식탁 다리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수 있나요?

인까사 제품은 베트남/태국 공장에서 완제품으로 만들어져서 박스 포장되어 들어옵니다.

따라서 길이는 조정할 수 없습니다.

미리 집 안의 길이를 측정해보시고 백화점 또는 매장을 방문하셔서 실물을 보시고

공간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